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설 다크메이지 완결 소감

카테고리 없음

by switchz 2022. 12. 19. 10:03

본문

최고의 김정률 작가 김정률은 이것만 읽고 혼혈
카타르시스를 줄 줄 아는 소설. 초반에 살아남으려는 독고성의 필사적인 노력과 부자가 된 후의 복수에서 혼혈과 함께한 고구마 사이다 구성은 김정렬의 작품 중 최고였다고 생각한다. 수작이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챙겨줬는데 요즘은 초반에 군고구마가 길어서 호불호가 많이 갈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5점을 주고 싶은데 4.5점으로

요즘 나오기도 어렵고 예전에 나왔기 때문에 가능했고 잘 팔린 소설이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옛소설 특유의 옛느낌은 감출 수 없다.

과거 출간됐지만 현존하는 흑마법소설 최고 수준의 인기에 큰 성공을 거뒀다. 자신의 등을 이끌고 통솔하는 흑마법사를 잊지 않고 자란 세대는 무수한 네크로맨서 소설을 썼고, 1인 군단하면 네크로맨서가 떠오른다. 잘 활용되는 전형적인 매스마켓으로는 4점이면 충분하지만 위의 성과와 매스마켓의 달인 리즈 시절을 생각하면 5점을 주었다. 팔로우하시면 됩니다
상태창이 없어서 좋아요! 1권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대중시장에서 아버지가 쓰신 소설. 던드매직 설정 가져와서 이상하게 안쓰면 4점 줬어요.
매스마켓 초창기인데 이 형이 글솜씨가 좋던데...
이거 5번은 읽었어요.
속편은 보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김정렬의 소설 중 제법 괜찮은 소설. 옛날 소설이지만 요즘 나오는 소설보다 낫다
굴러가는 주인공이 빛을 보는 작품 그땐 뽕이 많았는데
김정렬의 알파와 오메가는 그런 의미였다 딴거 읽을 필요도 없었다
정률형의 리즈시절.. 그 후 TTTT
카타르시스의 명작.
검황제, 아카디아 연대기 3부작(암마법사, 혼혈, 트루베니아 연대기) ), 마왕 데이먼. 절대 마왕 데이먼을 읽지 마세요. 내가 만든 소설
지금 읽어도 재미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때는 혁명이었다
이게 뭐야, 중학생들에게
진짜 재미있게 읽었어 시간...
정리도 잘 되어 있고 시작과 끝이 완성도가 높아요.<
지금 보세요



bit.ly/3v6SM21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