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설 전생검신 소감

카테고리 없음

by switchz 2023. 1. 5. 15:24

본문

재미만 있다면 표절해도 상관없다. 하지만 21피트의 무사시 회상은 여전히 용서할 수 없다.
표절. 지금 시점에서 점수를 주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래도 미친듯이 세계관이 확장된 작품이 몇 편이나 나왔을까. 그냥 잘 끝내자
후.. 이제 멈출 수가 없어
표절은 건너뛰고 작품의 질만 생각해도 이미 무너진 작품이다. 다 따라한 독자들은 나가고 남은 건 작가의 고집과 표절이라는 낙인뿐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별점 3.5점이 높은 이유는 크툴루를 소개시켜준 개인적인 고마움의 표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최신 에피소드를 보기가 두렵습니다. 무한 전생에 자신을 드러낸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죽이고 있으니까... 환생한 사람들의 직감이 어떤지 알고 싶다면 추천. 중국집의 맛을 살려보려 하는데 한입 베어물고 생각나네요. 이건... 탐 양궁 맛이 나네요. 학생들이 부러워하는 작품. 이것만으로도 별 5개를 받을만한 소설이다. 다양한 세계관이 어우러진 감초 같은 소설. 위키
무한회귀자 백웅이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다. 크툴루와 무술의 황당한 조합은 정말 신선한 작품이다. 표절이라는 큰 문제가 있지만 처음 봤을 때 재미를 부정하기 어려웠다. 나는 포인트를 주었다. 하지만 지능이 낮은 주인공이 제대로 성장하지 못하고 미친 듯이 사용하고, 재능이 없어서 퇴행을 반복하는 것에 화가 난다. . 책을 읽으면서 수수께끼를 푸는 것은 재미있다. 세계관이 커질수록 하나씩 밝혀지는 진실의 반전미를 느낄 수 있지만, 사실 서툰 독자들은 이것이 추종하는 독자들의 입장에서 감춰져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어렵다. 매일 1,000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연재됩니다. 작가도 잊어버린 설정 때문에 수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확실히 주인공이 강하다? 보면 발톱보다 못난 존재로 변할 때마다 굴러다니는 개복치 같은 주인공을 좋아한다면 즐길 수 있다.

한때 무술의 마지막 희망이었던 책 판. 가 없다 즐거우면 어느순간 지치면 심심하면 거기서 멈춰도 돼
5점 = 명작 4개 = 볼만한 작품 3개 = 시간 때우기용 기타... 참고로 읽었다. 책을 많이 읽거나 글을 썼다. 나는 스토리와 복선, 맥락의 어색함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저는 그저 재미있는 웹소설을 읽는 사람일 뿐입니다. / 1300화까지 읽음 / 생애 첫 웹소설. 내 생애 첫 무협 웹소설. 짧은 이야기. 무술에 관심을 갖게 된 나이. 그리고 어른이 되어 수많은 논란과 수없이 전생의 검을 다시 보았고, 10만원 가까이 돈을 잃었다. 긴 에피소드의 연속, 광활한 세계관, 예측할 수 없는 전개, 전생. 수많은 과거의 삶이 원인과 결과를 통해 서로 연결되고 얽혀 있습니다. 세상에 갇히고 설정 오류를 범할 때도 있지만 날마다 내려오는 떡에 호수 물고기처럼 기뻐합니다. 끔찍한 경우. 거대한 세계관. 늘어진 이야기, 지나친 길어짐, 표절, 그 중에서도 최악이지만 그래도 생각한다. 이 소설은 앞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소설이다. 완성도 4.2 내 평점 4.5 언제까지 갈까?
표절..
표절하지만 재밌다
표절하지만 재밌다 크툴루와 무협을 접목한 것은 신선한 시도였으며 작가가 다양한 신화를 소설로.

그래봤자 4.5인데 표절이 크네
돈의 노예가 된 구로수번의 추악한 말이 돋보이는 글
표절만 아니면 4점 줬어 . 관성으로 보이지만 반복해서 사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무술 루프입니다. 초반에 주인공이 루프를 돌면서 성장하는 부분이 굉장히 재미있었는데 절대 한계에 도달하기 전에 스토리가 성장을 멈추고 스토리가 늘어납니다. 200~300화 정도가 재미있습니다.



bit.ly/3CozCsC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