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설 하드캐리 서포터 완결 소감

카테고리 없음

by switchz 2023. 1. 2. 12:11

본문

약간 오래된 느낌이 나는 게임. 스토리, 설정, 설명 등 부분이 카카페 치고는 탄탄해서 무난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는 특징은 히로인을 잘 뽑았다는 것
게임을 본 적이 없는데 이건 재밌었다. 여 주인공도 아주 잘 선택되었습니다. 4점을 주고 싶은데 평점이 너무 낮아서 5점을 주었습니다. 여주와의 케미가 좋다.
게임장르 중에 잘 쓴 작품이 있다면 이 작품이 아닐까 싶다. 괜찮은 수준의 묘사,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클리셰를 차용한 것, 순수한 사랑을 지닌 히로인. 의미상 2.5점 주겠습니다.
지루한 부분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이야기가 매끄럽게 진행됩니다. 전투 장면은 같은 패턴이므로 변형이 없습니다. 확실히 현대적인 게임 스타일이 아니라서 호불호가 갈리네요.
평소에 봤는데 후반부가 좀 심심해서 다 읽었는데 내용이 기억이 안나네요< br>


bit.ly/3Ci8Vp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