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설 도굴왕 완결 리뷰

카테고리 없음

by switchz 2022. 12. 17. 09:47

본문

 

아이유가 홍보한거라 사진찍고 포기했습니다. 초등학생이 쓴 글 같네요. 몰입할 수 없어요.
가볍고 무난합니다. 처음에 작가는 진지한 복수극을 하다가 방향을 바꿨다. 개그넷답게 갑작스러운 대사의 전환은 의외로 작가님과 잘 맞았다. br>먼치킨 소설인데 다른 소설들은 먼치킨 스타일에 이상한 시련이 있는데 이 소설은 그런 시련조차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마지막 빼고는 잘 읽었어 마지막에 강제 엔딩만 참으면 된다
시간 때우기 좋은 전형적인 먼치킨 소설
주헌의 미친 사이다와 유물로 미친듯이 봤다 신선한 소재로, 하지만 결말은 두 여자와 사랑에 빠졌다. 즐거웠고 받을 건 다 받는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는데 2인 합동결혼식이었나? 많은 욕
캐비어가 끓는 느낌.
시간 죽이는 소설인 줄 알았다
시간낭비
줄에 무슨 일이 생긴건지 궁금해서 끝까지 읽었다. 좋은 소설
왜 이렇게 재미없지?..그냥 탈출
회귀+먼치킨워터 작가님의 글솜씨가 좋으니 읽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있고 쉽게 읽을 수 있는 소설
회귀회장 유물을 다 훔치고 기존의 지식을 이용해서 더러운 짓을 하는 재미가 있었다
킬링타임 소설은 재미있다




bit.ly/3G13rSu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