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설 업어 키운 걸그룹 완결 소감

카테고리 없음

by switchz 2022. 12. 23. 13:05

본문

스타의 아우라, 즉 상태창을 볼 수 있는 주인공이 아이들을 모아 걸그룹을 결성한다는 이야기다. 아이들은 저마다의 개성과 사회적 결점을 가지고 있고, 이들로 구성된 걸그룹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들이 모이는 시간은 하차 욕구가 가장 클 때인데, 이 시간만 넘기면 곧 업키걸의 팬이 되어 응원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전체적으로 스토리가 부조리한 부분이 많지만 캐릭터는 훌륭하다. 후속으로는 19세 소설로 키운 걸그룹이 있다.
한 캐릭터만 밀어붙이는 소설. 싸구려 소설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캐릭터와 잘 지내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캐릭터가 뚜렷해서 좋았어요
캐릭터가 완전 달라요. 그게 잘 됐어
캐릭터의 매력 중 하나는 인정해야 한다. 있음을 보여준 소설.
이 정도까지 캐릭터를 살릴 수 있다면 당신은 장인이다. 그냥 19골드가 아니라는 걸 느꼈습니다. 재미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터키걸은 문어발 확장에 여념이 없었는데...
캐릭터와 개그로 이루어진 독특한 캐릭터들이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엮어낸다.
캐릭터와 스토리가 다소 빈약하다. 나는 그것을 빨았다. 흔하지 않은 이야기입니다. 그게 다 평범한 웹소설 버전에서 장점이 될 수 있다. 이 작가의 개그코드가 잘 맞아서 많이 웃었다. >매니저 입장에서는 걸그룹 섭외 초기부터 전성기 때까지 하나하나 잘 챙겨주시고 소설 속 캐릭터들마다 개성이 뚜렷해서 잘 만들었다. 의 문자. 작가가 그런 방향에 있기 때문에 작가가 본능을 이기지 못하고 살짝 선을 넘을 때가 있다. 뭐 어찌보면 장점입니다. 단점이라면 한방에 날아갈 정도로 가벼움? 전체적으로 너무 가볍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나는 재미있었다. 속편에서는 본능을 이기지 못하고 그곳으로 돌아갔다.
작가 특유의 개그 코드에 주목해 가볍게 볼 만한 작품이다. 분명한 것은 이 작가의 작품이 완벽한 남성 개그코드와 잘 맞아서 가볍게 읽었다.
<
캐릭터에 대한 믿음이 빠른 소설. 재밌었어요.
턱키걸 쓰지말고 비교적 대중적인 글이 좋습니다. 말그대로 번쩍이는 캐릭터와 드립이 많은 작품입니다.
아직 시작 단계인 작품
작문 실력과 캐릭터가 전부지만 그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있긴 하지만 억지로 짜여진 개그 외에는 기대하지 말자. 라이트노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른 장르 소설들이 캐릭터에 집중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반응도 좋고, 충분히 좋은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독자인 내가 그 캐릭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재미가 없었다는 점이다. 글쎄, 나는 그 화학을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국형 라이트노벨이라고 하는데 실제 인물을 보고 나서야 썼다. 캐릭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냥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캐릭터 말고는 볼 것이 없으니까.



bit.ly/3FSToxk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