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설 빌어먹을 환생 리뷰

카테고리 없음

by switchz 2022. 12. 21. 10:17

본문

시청률 기대하고 기대했는데.. 실망..

목마 작품 중 가장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르귀엽다
초기설정이 너무 허술해서 어이가 없다. 가장하고 넘어가야 할 약한 부분들이 장벽처럼 작용하는 소설. 재미있다.. 요즘 소설의 특징이다. 개드립을 하면서 모두가 내가 센스 있는 작가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강해지는 특유의 유머감각과 강렬한 열등감이 새어나와 이를 덮는 듯한 주인공 캐릭터. 이게 뭔지 아는 작가. 세계관과 설정이 대중적이며, 에피소드 말미에 뽕맛을 잘 묘사하고 있다. 장르소설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했다. 380화 정도에서 단어 하나하나를 반복하면서 하차했다. 완결되면 다시 보러 갈 의향이 있습니다. 중간까지 4.5점, 후반 히로인들의 음란마귀 때문에 1점 만점에 3점
믿고 본 목마. 대부분의 목마소설이 그렇듯 특유의 느낌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지만 그것도 장단점이 공존하는 소설

목마소설 중에서 가장 대중적인 세계관과 소재로 시작하는 작품. 기대작입니다
매력적인 소설. 무료일때 50화까지 읽었는데 재미있었어요
먼치킨에 대해 뭔가 아는 영웅의 이야기인데 목이 말라서 재미있어요
예전의 장점을 결합한 소설 판타지와 현대 웹소설 이대로 끝까지 이어진다면 목마소설의 최고봉이지 않을까요?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주인공 캐릭터도 좋고 전개도 좋습니다. 계속 쓰고 싶은 소설.
적당하다. 그냥 목이 말라. 아직 초기 단계이며 미완성입니다. 천천히 따라해보려고 합니다.
과도한 욕설은 흠이지만 장르소설이 갖춰야 할 필수 요소가 있다. 재미.
모든 면에서 평균 이상을 보여주는 소설. 순서대로 보면 세 번째로 본 목마입니다.
지금까지는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심심해서 80화까지 봤는데 확실히 재밌었어요. 저도 여주인공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대마법사 여주인공이 어떤 캐릭터인지 몰라서 뭐라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그래도 읽기 좋습니다. 막힘이 없습니다
재미
이 소설은 무엇입니까? 그냥 웃기네요 작가님이 다음 소설은 상큼한 소설을 쓰고 싶다고 하셨는데 제가 원하던 소설이네요!! ㅇ..못해도 4점 이상? 검과 마법 판타지 이전의 그 소설에서는 같은 내용의 서술이 많이 반복되었다. 바로 나와 그런 느낌이야. 아직 미완이고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결론. 지금까지 삼위 일체는 완벽에 가깝습니다. 조금 불편한 느낌도 들었다. 하지만 소재도 좋고 재미도 충분했다.


bit.ly/3BR56qW

댓글 영역